본문 바로가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미국 연방 하원에 소개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by 오라starorar 2021. 2. 20.

미국 연방 하원에 소개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2019년 9월 11일!!

미국 워싱턴 D.C.의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하원 본회의에서 도널드 페인 주니어 뉴저지주 10지구 하원의원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를 소개하였습니다.

도널드 페인 주니어 하원의원의회 연설서 국제위러브유가 모잠비크 재난구호활동을 치하하며

“의장님,

저는 뉴저지 오라델에 위치한 국제위러브유 재단의 활동에 대해 칭찬하는 바입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하원 본회의는 입법 토론과 법안 발의, 투표 등이 이뤄지며 첫 순서는 의원들의 자유 주제 발표가 있는데 이때 도널드 페인 주니어 의원은 이 자리에서 1분 연설을 요청해 위러브유 미국 동부지부에서 개최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의 성과를 발표하고 치하하였고 이 내용은 미국 의회 기록에 보존된다고 합니다.

이 단체(위러브유)와 지지자들은 전 세계 사람들의 삶과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러브유는 우리 모두가 인간이라는 것과, 서로를 도울 때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다는 신념에 주력하는 단체입니다.

지난 7월, 저는 위러브유의 행사 중 하나인 뉴저지의 리버티 주립공원에서 열린 걷기대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위러브유는 모잠비크 재난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5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모잠비크는 2개월 동안 두 번의 허리케인으로 마을, 농장, 집들이 붕괴된 상태였습니다.

사람들 대부분은 그 일이 일어났는지조차 모르는데, 2500명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의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부하는 것을 보고 저는 감명을 받았습니다.

위기의 시기에 불우한 사람들을 돕는 것, 이것이 바로 위러브유 재단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저는 위러브유가 하는 일을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앞으로 이런 더 많은 단체를 칭찬할 수 있길 희망합니다.

그리고 2019년 7월 28일, 도널드 페인 주니어 미국 뉴저지주 하원의원국제위러브유(장길자 명예회장)가 개최한 제23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걷기대회에 특별 연사로 나섰습니다.

페인 의원의 연설로 위러브유가 미국 하원에 알려지면서, 미국 전역에서 펼치는 긴급구호·사회복지·교육 지원 등 위러브유의 다각적인 복지 활동에 향후 지역구 의원들과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되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