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미국 펜실베니아 주의회 표창장 수상한 이유?

by 오라starorar 2021. 4. 22.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미국 펜실베니아 주의회 표창장 수상한 이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의회 표창장 수상.

├ 지속가능 도시·공동체, 환경보전, 지역사회복지!

├ 지역사회 다양한 봉사활동 공로 인정!

(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가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의회로부터 표창을 받았습니다. 주의회 의사당에서 열린 수여식에는 주 상·하원의원 전원이 자리한 가운데 30여 명의 미국 동부지부 회원이 참석했습니다.

수상에 앞서, 존 파워 위러브유 미국 동부지부 부지부장은 연설을 통해 UN DGC 협력 NGO이며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소개했습니다.


위러브유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삶에 의미있고 지속적인 영향을 준다.

-크리스틴 타르타글리온 상원의원-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필라델피아지부는 2017년부터 실시한 지속적인 클린월드운동 으로 쓰레기 약 2.7톤을 수거하고 곳곳에 나무 100그루 심기와 야생화 100송이를 심었습니다. 또 지역 복지센터 두 곳의 시설을 보수해 시민들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 바 있습니다. 표창장에는 이 같은 활동이 ‘가장 높은 이상을 간직한 봉사와 헌신의 모범적인 기록’이라 명시돼 치하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Pennsylvania Senator and House Representative Award WeLoveU

On March 19, 2019, Pennsylvania State Senator and Representative award the WeLoveU Foundation with a Certificate of Recognition in the PA State House.

weloveuusa.org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19년 3월 19일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의회 표창장 수상.

제2 상원지구

제202 입법부

표창장

국제위러브유

펜실베이니아주 상원과 하원은 훌륭한 헌신을 통해 지역 공동체의 안녕과 궁극적으로 이 연방의 모든 국민에게 의미 있는 방식으로 기여하는 시민과 단체를 표창하는 것을 항상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제위러브유는 펜실베이니아 주, 특히 제2 상원지구 및 제202 입법부의 지역사회 봉사 프로젝트 및 봉사활동에 대한 풍부한 기록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01년 한국에서 설립된 이 단체는 절망에 처한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합니다. 설립된 이래로 재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자원봉사자 규모가 50개국 15만여 명으로 성장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는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와 일치하는 5가지 주요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클린월드운동 (Clean WORLD Movement)을 통해 재단은 218,373명의 참여자를 통해 1,287건 이상의 봉사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2017년 11월 재단은 타켄 레크리에이션센터에 자원봉사자 50명을 파견하여 1,000 파운드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낙서를 지우고 농구 코트를 새로 단장했습니다. 2018년 3월에는 60명의 봉사자들이 타켄에 돌아와 많이 자란 잡초를 제거하고 레크리에이션센터에 페인트칠을 다시 하고 1,600 파운드의 쓰레기를 수거했습니다. 2018년 4월에는 25명의 봉사자가 필라델피아의 켄싱턴 구역에 100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2018년 6월에는 20명의 봉사자가 데브록스 애비뉴를 따라 야생꽃을 심었습니다. 2018년 10월에는 70명의 재단 자원봉사자들이 2,300파운드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섬머데일 애비뉴를 따라 20개의 도시 블록을 청소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가 실시한 영향력 있는 봉사활동의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이에 펜실베이니아 주 상원과 하원은 이 위대한 연방에서 가장 높은 이상을 유지한 봉사와 헌신에 대한 모범적인 기록을 자랑스럽게 주목하며 국제위러브유에 경의를 표합니다. 가치 있고 유익한 노력을 계속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크리스틴 M. 타르타글리온 상원의원과 자레드 G. 솔로몬 하원의원이 보증한 이 문서의 사본을 국제위러브유에 전송하도록 지시합니다.

크리스틴 M. 타르타글리온

펜실베이니아 주 연방

제2 상원지구 상원의원 자레드 G. 솔로몬

펜실베이니아 주 연방

제202 입법부 하원의원

2019년 3월 19일

발행일

Lang 미국Date2019-03-19Name크리스틴 M. 타르타글리온(PA 제2상원지구 상원의원), 자레드 G. 솔로몬(PA 제202입법부 하원의원)

이날 많은 의원이 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와 함께 활동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위러브유처럼 헌신적이고 밝으며, 봉사하기를 열망하는 단체를 본 적이 없다. 위러브유는 불행한 이들의 삶을 개선하며 선행에 대한 열의로 시민의 긍지를 나타낸다. 모든 단체가 이와 같다면 세상은 훨씬 나은 곳이 될 것!

-자레드 솔로몬 하원의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미국 펜실베니아 회원들은 그간 지역과 시민을 위해 봉사활동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속가능 도시·공동체, 환경보전,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더욱 다양한 봉사와 지구촌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함께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