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의 ‘전 세계 나무심기’ 캠페인

by 오라starorar 2022. 8. 25.

장길자회장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의 ‘전 세계 나무심기’ 캠페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 외에도 많은 사이트가 있는데요..

오늘은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Let's Clean WORLD'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Let's Clean WORLD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환경보호를 위한 위한 활동중에서 전세계 나무 심기 캠페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장길자회장과 함께하는 환경정화운동 ▶ 전 세계 나무심기 캠페인

지구환경보호를 위해 장길자회장은 환경정화운동의 일환으로 '전 세계 나무심기' 캠페인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나무 한그루는 연간 35.7g의 미세먼지를 감소시키고, 1㎡당 대기열을 평균 664kcal만큼 흡수한다고 하는데요.. 장길자회장은 이처럼 환경정화에 꼭 필요한 나무심기 캠페인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전 세계 지부를 통해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펼쳐진 장길자회장의 '나무 심기 캠페인'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장길자회장의 환경정화운동 사례 1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페루 리마지부

2010년 12월 5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페루 리마지부는

'나무는 생명의 희망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100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페루에서는 광범위한 환경오염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결여되어 있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가 나무 심기 캠페인을 통해

페루의 환경을 보호하고 나아가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자고 했습니다.

● 장길자회장의 환경정화운동 사례 2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인도 하이데라바드지부

2015년 8월 16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인도 텔랑가나주 라마군담 고다바리카니에서도 갈수록 심각해지는 대기오염을 막기 위해 나무심기 캠페인이 펼쳐졌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국제위러브유 회원 200여명은

"나무를 살리자(Save Trees)", "지구를 살리자(Save the Earth)", "이산화탄소 배출 그만해요(You & I Stop CO2)" 등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잡은 슬로건들을 팻말에 적어서 환경보호캠페인을 벌였으며, 부모와 함께 참석한 어린아이들은 나무 심기를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 장길자회장의 환경정화운동 사례 3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미국지부

2018년 4월 22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필라델피아주 켄싱턴에서 회원들은 나무 심기 및 나무 가꾸기 활동을 했는데요.. 직장인과 주부, 대학생, 청소년 등 125명 가량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또한, 8월 19일에는 플로디아주 게인스빌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30여명의 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나무를 심었습니다.

땅을 파고 나무를 옮겨 심은 후 흙과 거름을 덮는 일이 수월하지는 않았지만,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나무들이 지구를 정화하고 시민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기를 바라며 기쁜 마음으로 캠페인에 임했습니다.

장길자회장의 환경정화는 언제나 '어머니의 사랑'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지구를 깨끗하게 하여 전 세계를 돕고자 하는 나무 심기 캠페인에

전 세계 모든 나라가 동참하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