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긴급구호

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함께 하는 UN SDGs 달성

by 오라starorar 2021. 4. 8.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각종 질병과 낙후된 사회∙경제적 환경으로 고통받는 모든 연령대의 건강 및 복지 증진을 지원합니다.

심장병, 희귀∙난치병, 기타 질병 환우들의 의료비 및 심리회복 지원을 비롯해 아동, 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 향상, 질병 예방을 위해 활동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가 개최하는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은 혈액 부족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경감시키고, 각국의 생명존중의식을 고취하여 헌혈 참여인구 확대에 기여합니다.

이재민에게 위로의 손길을 보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지난 7월 일본 서남우 지역은 폭우로 인해 수많은 인명과 재산피해가 있었다. 일본이 폭우로 이렇게 대규모 피해를 본 것은 드문 일이다. 

일본은 정부가 주도하는 재해대책본부를 설치하였지만

 구조활동을 위한 많은 도움이 필요한 상태다..

(재)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는 최대 피해지인 

구라시키시 마비 마을의 이재민들을 돕고자 현장으로 달려갔다. 구라시키시는 주택 4600여 채가 물에 잠겼고 복구 작업도 두 달이 넘어가지만 지지부진한 상태였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는 8월 30일 도쿄, 후쿠오카, 삿포로, 사이타마 지역의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회원 65명이 이재민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두 달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은 대피소 곳곳(화장실, 계단, 바닥, 형광등 등)을 청소했고, 이재민에게 필요한 물품(물티슈, 소독용 알코올, 기능성 베개, 휴지 등)을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

 재해로 인해 상심이 큰 이재민들을 만나 위로하고,

 “국가적 재난에 온 국민이 마음을 모으고 있으니 힘내라”고 격려했다.

한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전 세계 각종 재난에 대응하며 적절한 지원을 해오고 있다.

폭우로 인해 상실감이 컸을텐데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덕분에 큰 위로가 되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