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언론보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 사랑 속에 따뜻한 추석을”봉사활동

by 오라starorar 2020. 9. 29.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식료품 1250세트를 전국 관공서에 기탁한다. 사진은 파주 금촌1동 행정복지센터에 20세트를 전달한 모습.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만고의 진리를 실천하느라 분주한 단체가 있다.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다. 위러브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COVID-19)으로 복지소외이웃들의 명절이 외롭지 않도록 행복을 나누고 있다.

9월 28일 위러브유에 따르면 서울∙인천∙경기 각지는 물론 광주∙부산∙강원∙경상∙전라 등지 50개 관공서에 정성껏 준비한 식료품 1250세트(5000만원 상당)를 지원하며 위로와 희망을 건네고 있다.

 

위러브유는 ‘어머니의 사랑’으로 인류에게 행복을 전한다는 취지로 한국에서 시작해 국경을 초월해 긴급구호, 빈곤·기아해소, 물·위생보장, 교육지원 등 다방면으로 활동한다. 클린월드운동, 나무심기 같은 환경복지활동도 1598회 시행, 26만여 명이 참여했다. 얼마 전에는 언론매체와 함께 분리배출챌린지를 펼쳤다. 코로나19 사태로 일회용품 사용이 급증한 요즘 분리배출 문화 확산에 일조했다는 평을 받았다.

http://jmagazine.joins.com/monthly/view/33154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 사랑 속에 따뜻한 추석을”

 

jmagazine.joins.com

올한해 힘든 시간을 견디고 있는 모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작은 정성으로 어머니 품과 같은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는 위러브유운동본부의 회원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