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행복 나누기 지구촌 가족 위해 부르는 희망찬 노래 “위 러브 유”

by 오라starorar 2023. 1. 2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행복 나누기 

지구촌 가족 위해 부르는 희망찬 노래 “위 러브 유” 

http://jmagazine.joins.com/monthly/view/328690

 

[NGO 탐방]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행복 나누기

지구촌 가족 위해 부르는 희망찬 노래 “위 러브 유”

jmagazine.joins.com

 

장길자 회장과 세계 각국 외교관, 위러브유 관계자들이 지원 내용을 담은 POP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구촌 곳곳에는 빈곤·질병·전쟁·재해 등으로 안전한 식수와 식량, 양질의 교육, 균등한 기회 등에서 배제되는 이들이 있다. 국제사회는 모든 인류의 인권 실현과 각종 불평등 근절을 위한 정부·비정부기구의 적극적 참여를 도모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다각적인 목표를 수립하고 있다.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활동을 전개하는 단체가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다. 위러브유는 지구촌 가족들 ‘모두’ 행복한 삶을 누리길 바라며 각종 재난과 질병, 빈곤으로 힘겨운 나날을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희망찬 미래를 선물하고자 2019년 12월 2일, ‘제2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했다.

콘서트를 통해 국내 다문화·복지소외가정 211세대의 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하고, 태풍으로 피해가 극심한 영덕·울진·삼척의 이재민 돕기를 약속했다. 방글라데시·캄보디아·몽골·인도·요르단·이라크·에콰도르·칠레·브라질·모잠비크·코트디부아르 등 세계 18개국의 난민·이재민·취약계층에는 복지·교육·의료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