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지역사회복지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어머니의 사랑을 전합니다"

by 오라starorar 2022. 3. 24.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어머니의 사랑을 전합니다"

61개 지자체에 이불 1412채 기탁

2022년 설을 앞두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어김없이 복지소외이웃 지원에 나섰다. 이번 겨울이 평년보다 춥고 혹한도 잦을 거라는 기상청 예보에 올해는 따뜻하고 포근한 이불을 명절 선물로 준비했다.

장길자 명예회장은 이웃들에게 전할 물품을 꼼꼼하게 살피며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서는 낡은 이불로 추운 겨울을 견디는 경우가 많다. 이불은 한번 장만하면 쉽게 바꾸기 어려우니 가볍고 따뜻한 것으로 마련했다. 모든 분들이 어머니 품 같은 포근함을 느끼며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를 보내시기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전국 각지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서울·경기·인천·충청·전라·경상·강원·제주 61개 지자체에 총 1412채의 이불을 기탁했다. 관공서 관계자들은 지역 내 복지소외이웃을 돕는 데 소중하게 쓰겠다고 화답했다. 구정서 광주시 초월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증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북구에서는 회원들이 기증품을 직접 지원 대상 가정에 전달하기도 했다. 회원들을 반갑게 맞이한 한 어르신은 이불을 펼쳐 손으로 쓰다듬으며 눈시울을 붉혔다. 얼마 전까지 여름 이불을 사용했다며 “오늘 이불도 받고 사랑도 받았다. 너무너무 감사하다”면서 회원들의 손을 꼭 잡았다. 회원들은 어르신이 명절을 잘 보내고 추운 겨울을 무탈하게 보내시기를 응원했다.

모두가 즐겁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러브유의 사랑 나눔은 매해 계속될 예정이다.

코로나로 힘든 상황에서도 이렇게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의 봉사활동으로 힘이 나는것 같아요~

어머니의 따뜻함이 뭍어나는 국제위러브유의 이웃사랑 봉사활동으로 힘든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