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복지활동

베트남 국가유공자요양센터에 물품을 지원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by 오라starorar 2021. 5. 6.

베트남 국가유공자요양센터에 물품을 지원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오랜만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트남국가유공자 요양센터에 물품을 지원한 소식을 이제야 보고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베트남은 독립과정에서 여러차레 전쟁을 겪었는데요..

이에 베트남은 국가유공자를 위해 노동보훈사회부 산하 여덟곳의 국가유공자요양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총 370명이 입원해 있고 통원치료를 받는 환자도 연간 5천명에 이르지만..

국가의 재정 지원이 충분하지 않아 요양센터의 노후화된 시설이 제대로 관리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20여년간 베트남에 꾸준히 복지활동을 펼쳐오셨는데요..

이번에 베트남 노동부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 요청을 해와서 국가유공자요양센터를 돕기로 했습니다.

10월 21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와 베트남 노동부와의 MOU 체결식에서 7천달러 상당의 물품 지원을 약속했는데요..

10월 22일과 23일에 지원이 곧바로 이뤄졌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하노이 지부에서는 냉온정수기 12대와 산업용 밥솥 4대를 구입해 국가유공자요양센터를 보냈습니다.

 

 


베트남에 20여년간 꾸준한 복지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인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베트남 이웃님들에게 사랑을 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