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환경활동

통큰용기 챌린지 함께해요~

by 오라starorar 2021. 6. 3.

통큰용기챌린지 함께해요~

 

저도 동참해 보려구요~ 좋아하는 커피를 용기에 담아왔어요~~^^

여성동아는 환경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활발하게 활동을 펼쳐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 ‘#통큰용기챌린지’ ‘#BeBRAVEchallenge’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영문 BRAVE는 ‘Bring Reusables Always for Visits Everywhere’의 약자입니다.

 

통근용기챌린지 참여방법

■ 캠페인 기간

2021년 5월 25일(화)~6월 17일(목)

■ 캠페인 참여 방법

1.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에 #통큰용기챌린지 또는 #BeBRAVEchallenge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장을 보거나 음식을 포장해 올 때 다회용기, 종이, 프로듀스 백 등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올려주세요. 캠페인에 동참할 분을 지목해서 함께 참여하시는 것도 환영합니다!

2. 해당 게시물을 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담당자 메일 (thewomandonga@naver.com)로 보내주세요. 메일을 보낼 때 ‘해당 게시물을 여성동아에 소개해도 좋다’는 문구와 성함, 연락처를 함께 적어주세요.

■ 발표 및 시상

1. 캠페인 참가작 중 30점을 선정해 여성동아 7월호에 소개합니다.

2. 지면에 소개되는 작품을 보내주신 분께는 여성동아가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문의 02-361-0965

여성동아 2021년 6월 690호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회용 포장 용기와 비닐 사용이 줄어들고, 장을 보거나 음식을 포장할 때 용기를 챙겨 가는 문화가 정착되길 바랍니다.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통큰용기챌린지’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